CUSTOMER SERVICE

동부건설의 시작은 언제나 고객입니다

고객센터 안내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센트레빌 고객센터입니다.

A/S 처리 과정

  1. 01. 접수단계 고객님께서 전화, 방문,
    인터넷을 통해 A/S를
    접수하는 단계입니다.
  2. 02. 확인단계 접수 된 A/S에 대해 확인이
    필요한 경우 고객과의 약속을 통하여
    방문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3. 03. 처리단계 접수 된 A/S에 대해 고객과의
    약속을 통하여 방문 처리하는
    단계입니다.
  4. 04. 완료단계 하자처리 확인 완료 단계입니다.

A/S 인터넷 접수

  • - A/S접수 및 조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센트레빌 회원이 아니신 경우 회원가입을 한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

콜센터 안내

080-890-7777(수신자부담)

운영시간
  • - 평일 AM9 ~ PM6
  • - (토, 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