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사람들

보도자료

센트레빌 보도자료 소식을 만나보세요.

진접 센트레빌 시티 입주자를 위한 ‘체험형 사전방문’ 이벤트 가져

조회 811

 

동부건설은 9월 4일~6일 총 3일간에 걸쳐 10월 입주예정인 진접 센트레빌 시티(1단지) 입주자들을 초청해, 세대방문과 함께 입주자들이 직접 단지 내 다양한 시설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다.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663-2번지에 위치한 진접 센트레빌 시티는 총 1,681세대로 구성된 대단지로, 지난 2007년도에 분양해 단 5일만에 전 가구의 계약을 완료시켜 주택경기 침체 속 유례없는 분양성공을 만들어내 큰 화제가 되었던 단지이다.

진접 센트레빌 시티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2,200여평에 이르는 커뮤니티시설인 ‘센트웰(Centwell)’이다. 세대당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센트웰’에는 수영장, 골프연습장, 북갤러리, 문화센터, 아트홀, 보육시설 등 한 곳에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갖춰져 있다. 

동부건설은 사전방문행사기간 동안 센트웰을 방문한 입주자들이 직접 커뮤니티시설 내 다양한 시설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골프연습장에서 퍼팅게임과 자유시타를, GX룸(에어로빅, 요가 등이 가능한 공간)에서는 재즈댄스 공연을 가지는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가졌다. 또한 수영장을 개방해 자유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휘트니스 체험 교실을 가져 전문 트레이너의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해 입주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사전방문행사에 참여 한 입주자는 “아이들과 함께 단지 구석구석을 체험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면서 “다양한 행사와 결합시킨 이번 행사에 만족스럽고, 입주 후 생활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동부건설 주택영업본부장 김경철 상무는 “이번 체험형 사전방문 행사를 통해 입주자들이 건강?문화?교육 등 단지 안에서 ‘원스톱 라이프(한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삶)’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느끼게 하고자 했다”면서 “가족들과 함께 재방문을 하는 입주자도 많아 앞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