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사람들

보도자료

센트레빌 보도자료 소식을 만나보세요.

실속형 아파트, 인천 '주안역 센트레빌'

기사원문 조회 3455

 

- 정당 계약 성황리에 마감… 예비 당첨자 계약 앞두고 기대 만발
-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총 1,458가구… 대단지?브랜드?중소형 아파트


주안역 센트레빌은 지난달 진행한 청약에서 최고 8.76대 1의 경쟁률로 마감된 이후 최근 정당 계약에서도 순조롭게 계약을 진행해 남은 예비당첨자 계약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일부 남은 부적격자 세대는 예비당첨자에게 돌아가게 되며 내달 4일(화) 견본주택에서 추첨 및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3일간 예상치를 훨씬 넘은 계약이 이뤄졌고 부적격자 물량 및 일부 미계약분은 다음 달 4일에 예비당첨자 추첨과 계약을 동시에 진행한다. 현장 분위기상 연내 100% 완판가능성이 상당히 높다’고 말했다.

 

동부건설의 주안역 센트레빌은 교통, 학교, 각종 인프라를 모두 갖춘 주거만족도가 높은 입지와 중소형 대단지 등 실속 있는 제품력으로 분양 시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또한 주안역 센트레빌은 평균분양가는 확장비 제외 3.3㎡당 1,056만원으로 책정됐다. 이는 인천 일대 분양한 ‘검단신도시 호반베르디움’, ‘루원시티 SK리더스뷰’보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주안역 센트레빌은 인천 미추홀구(구 남구) 주안5동 19-2번지에 위치하며 주안7구역을 주택재건축하는 정비사업으로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총 1,458가구로 구성된다. 일반분양 물량은 578가구로 세부 면적은 전용면적 ▲47㎡ 37가구 ▲59㎡ 299가구 ▲74㎡ 114가구 ▲84㎡ 128가구다.

 

단지는 인천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주안역과 인천 2호선 주안역을 걸어서 이용 할 수 있다. 홈플러스, CGV 등은 물론 주안역 중심으로 각종 생활 편의 시설이 많고, 주안북초, 석암초, 석정중, 석정여고, 인천남고 등이 인접해 있다.

 

주안역 센트레빌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하고, 풍부한 수납공간은 물론 가변형벽체 등 특화평면을 적용한다. 1천가구가 넘는 대단지로 단지 내에 뛰어난 조경이 꾸며지고 헬스, GX, 골프연습장 및 작은도서관, 독서실, 멀티미디어실과 카페테리아 세미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에는 차별화된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된다. 각 세대에 KT 기가지니 서비스가 적용돼,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세대 내 조명과 난방, 가스 등을 음성 제어할 수 있고 관리비 확인, 주차위치 파악까지도 가능하다. 단지는 안전과 보안에도 신경 썼다. 주차장, 동출입구, 엘레베이터, 놀이터 등에 200만 화소의 CCTV가 설치된다. 1층과 2층, 최상층에는 부재 시 무단 침입을 인식하는 동체감지기 설치로 안전을 더욱 강화했다.

주안역 센트레빌의 견본주택은 사업지 바로 옆에 조성될 근린공원 자리로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9-81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07월 예정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