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사람들

보도자료

센트레빌 보도자료 소식을 만나보세요.

동부건설, ‘주안역 센트레빌’ 10월 26일 견본주택 오픈

조회 2161

동부건설이 인천 미추홀구 주안5동에 ‘주안역 센트레빌’ 견본주택을 10월 26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주안역 센트레빌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5동 19-2번지에 위치하며 주안7구역을 주택재건축하는 정비사업으로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총 1천458가구로 구성된다.

 

단지가 위치한 주안동에서 10년만에 나오는 신규 공급이다. 단지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단지가 위치한 곳은 인천 중심부이며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주안역과 인천 2호선 주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다. 단지 인근에서 주거환경 정비사업은 물론 재개발·재건축이 진행 중이라 향후 지역 전체가 발전할 가능성도 크다.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도 뛰어나다. 공원형 조경으로 설계되며 단지를 가로지르는 센트레애비뉴를 중심으로 센트레파크 등을 조성해 휴식과 놀이공간을 확보했다. 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고속도로 이용도 좋아 인천 및 광역 교통망이 편리하다. 주변에는 홈플러스와 CGV 등은 물론 주안역 중심으로 형성된 각종 생활편의 시설들이 많다. 반경 1㎞ 이내에 주안북초, 석암초, 석정중, 석정여고, 인천남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주안?간석역 부근에 형성된 학원가와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주안역 센트레빌은 비규제 지역에 속해 전매기간이 6개월이며 계약금 정액제(1차 1천만원), 중도금(60%)에 대해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사업지 바로 옆에 조성될 근린공원 자리인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19-81번지에 들어선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